티스토리 뷰

[소개글]

 

한국 IDG는 최신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트렌드와 주요 이슈들을 총 망라하는 디마컨 Winter 행사에 이어, ‘METRICS’라는 보다 구체적인 주제로 Marketing Metrics 2013을 개최합니다.
비즈니스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패러다임의 축이 바뀐 이래로, 소비자 파워는 갈수록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 내부의 지표에 따른 마케팅 기획이 아니라, 소비자의 행동패턴을 분석하고, 소비자에 기준점을 둔 KPI 설정 및 지표 측정, 성과측정으로 생각의 패러다임을 바꾸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마케팅의 ROI를 측정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디지털 마케팅 환경 안에서는 다양한 데이터를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에 기반하여 지표에 관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디지털 플랫폼에서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 분석, 활용 역량을 가진 기업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Marketing Metrics 2013 컨퍼런스에서는 타겟팅 & 리치, 분석 및 성과측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리더들이 제안하는 방법론을 소개하고 스마트한 솔루션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 행사 개요

 

일시 : 2013년 8월 28일(수) 09:30~17:00

장소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무궁화홀 (1F)

주최 : 한국 IDG

문의 : 02-558-6076 / event@idg.co.kr

관련 사이트 : [ 바로가기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